이용약관

약관 – ECCO 온라인 주문 포탈

한국베링거인겔하임()

 

 

 

  1. 일반

 

  • 본 온라인 주문 시스템(이하 “ECCO”)에 관한 아래 약관(이하 “ 약관”)은 제품의 사양 및 설명에 따라 합의된 가격으로 한국베링거인겔하임인체약품㈜과 한국베링거인겔하인동물약품㈜(이하 “공급자”)의 제품(이하 “제품”)을 판매 및 공급하기 위하여 공급자와 구매자인 귀하 사이의 거래에 적용됩니다.

 

  • 본 사이트를 방문하거나 본 사이트에서 제품을 구매함으로써, 귀하는 당사의 서비스를 이용하게 되며, 본 약관을 포함하여 본 약관에 언급되거나 하이퍼링크를 통하여 접근 가능한 추가 약관 또는 규정을 적용 받는 것에 동의합니다. 본 약관에 따른 제품의 판매 및 공급에 관한 합의는 공급자가 구매를 확인한 때에 당사자 사이에 성립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 공급자는 언제든지 온라인에서 구매 가능한 제품을 추가, 제거, 수정 또는 중단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특정 제품이나 서비스는 웹사이트를 통해 온라인으로 독점적으로 제공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이나 서비스는 수량이 제한되어 있을 수 있으며 당사의 반품 정책에 따라 반품 또는 교환될 수 있습니다.

 

  • 당사는 어떤 사람이나 대한민국 내의 지리적 지역에 대한 당사 제품의 판매를 제한할 권리를 보유하나, 의무는 없습니다. 제품 또는 제품 가격에 대한 모든 설명은 통지 없이 변경될 수 있으나, 변경된 제품 또는 제품 가격에 관한 내용은 구매자의 사전 동의가 없는 한 소급하여 적용되지 않습니다.

 

  1. 결제 배송

 

2.1         구매자는 ECCO에 게시되고 공급자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는 제품에 대해 결제하여야 하며, 공급가격이 변경될 경우 공급자는 그 사실은 구매자에게 통지하거나 ECCO에 게시하여야 합니다.  공급자는 구매자가 ECCO를 통해 직접 주문 및 결제한 경우에 구매자에게 일정 금액의 할인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2.2         세금계산서 발행 월간 관련 제품의 구매가격 전액에 관하여, 구매자는 원칙적으로 해당 제품의 공급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하여 세금계산서 발행일로부터 30일 이내에 공급자가 지정한 계좌에 현금으로 지불해야 합니다.

 

2.3         할인은 별도의 할인 특약에 근거하여 제공될 수 있습니다.  현금이나 신용카드로 결제하는 경우 10%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공급자는 필요에 따라 다른 할인/무상 상품 프로그램을 실시할 수 있습니다..

 

2.5         배송일은 물품 및/또는 서비스가 합의된 배송지에 도착 및 하역되거나, 수행된 시점입니다.  유효한 배송일은 수령한 구매자가 날인한 날 또는 그 권한 있는 대리인이 적법하게 서명한 날입니다. 제품의 소유권 및 명의는 구매자가 제품에 대한 결제를 마친 즉시 공급자로부터 구매자에게 이전되며, 제품의 위험부담은 제품의 배송일에 공급자로부터 구매자에게 이전됩니다.

 

2.6         공급자의 제품은 만족스러운 품질이며, 모든 관련 법률, 규정, 명령, 정부 요건 및 업계 지침에 비추어 재료 또는 기술상의 결함이 없어야 합니다.

 

 

 

 

 

  1. 제품 반품 규정

 

  • 구매자로부터 제품 반품 요청이 있는 경우, 당사자들간의 협의 후 제품 반품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제품 반품의 경우, 해당 제품의 공급가격의 반환 또는 동일한 유형의 제품으로의 교환으로 진행 됩니다.

 

 

  1. 보증 책임

 

4.1         공급자는 공급된 제품이 공급자 또는 그 계열회사의 표준 규격을 따르고 포장 및 상표가 표시되었으며, 포장에 표시된 문구/설명과 동일하다는 점을 보증합니다.  본 조에 명시된 사양에 따르지 않은 제품이 공급된 경우, 공급자의 의무는 추가 비용 없이 그 대체품을 제공하는 것으로 한정됩니다.

 

4.2         공급자는 이 제품에 대하여 상품성, 특정 목적에 대한 적합성 또는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지적재산권 등을 포함한 그 어떠한 명시적 또는 묵시적 보증을 제공할 의무를 지지 않습니다.

 

4.3         공급자의 책임 면제. 법률에 의하여 배제되거나 제한될 수 없는 귀하의 법률상의 권리를 제외하고, (1) 당사는 명시적이든 묵시적이든 모든 진술, 보증, 조건을 거부하며, (2) 당사는 당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에서 비롯되지 아니한 어떠한 귀하의 간접적 또는 결과적 손실이나 손해, 이익 또는 수입의 상실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 제품 리콜

 

5.1         공급자는 제품의 리콜을 요청할 독점적인 권리를 가지며 구매자는 지체 없이 회수를 진행하고 공급자가 요청한 관련 제품과 관련하여 구매자와 거래 관계를 맺고 있는 모든 제3자에게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5.2         만약 리콜이 본 약관상 구매자의 의무 및/또는 책무 위반에 기인하는 경우, 리콜에 필요한 모든 비용은 구매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리콜이 그 외 다른 이유에 기인한 경우, 리콜에 대한 모든 비용은 공급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이 경우, 구매자에 대한 공급자의 의무는 공급자의 선택에 따른 해당 제품의 공급가격의 반환 또는 동일한 유형의 제품으로의 교환으로 한정됩니다.

 

5.3         구매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제5.1조에 따른 협력의무를 지연하는 경우, 구매자는 이러한 지연으로 인해 공급자가 입은 직접적 또는 간접적 추가 손실을 보상해야 합니다.

 

 

  1. 6. 프라이버시 개인정보

 

6.1          ECCO 시스템 사용 조건 외에도, 당사는 귀하가 ECCO 를 사용함에 따라 개인정보 수집이 요구될 수 있습니다.  당사는 내부 개인정보 보호정책 및 대한민국의 개인정보보호법 이하 모든 개인정보 관련 법령 및 규제를 준수할 것입니다.

 

6.2          공급자는 구매자의 개인정보가 개인정보의 기밀성을 유지하고 공급자가 개인정보를 수집, 사용 또는 기타 취급하는 당해 지역의 데이터 프라이버시, 보호 및 보안 관련 법령 및 규제를 준수하여 전송, 처리, 저장, 유지, 사용 및 제거되도록 할 것입니다.

 

 

 

 

  1. 7. 부작용 모니터링

 

7.1         “부작용”은 제품과의 관련성과 상관 없이, 공급자 및/또는 베링거인겔하임이 공급하는 약품을 권장 용량 및 사용법에 따라 사용한 후 동물들에게서 관찰된 바람직하지 않거나 의도하지 않은 부대 효과를 의미합니다.  이는 등록된 효능이나 효과의 미충족 및 약품에 노출된 사람의 부정적 반응을 포함합니다.

 

7.2         구매자는 제품에 대한 부작용을 경험하였거나 전달받은 경우 1 영업일이내에 베링거인겔하임이 각국 규제당국에 대한 보고의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아래의 사항을 “한국베링거인겔하임인체약품㈜과 동물약품㈜”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출처(예: 수의사, 약사, 동물 소유자)
  • 부작용을 겪는 동물(또는 사람)에 대한 정보
  • 관련 제품에 대한 정보
  • 부작용의 세부 증상

 

부작용과 관련된 “베링거인겔하임”의 연락처 >

전화: 동물약품 1811 - 7227 연결된 후

     반려동물 사업부 1번 /양돈축우 사업부 2번 /양계 사업부 3번 또는 지역 담당자

     인체약품 080 709 0029 (대표) 또는 지역 담당자

 

  1. 상표권 지적재산권의 보호

 

8.1         구매자는 공급자가 판매하는 모든 제품의 상표를 공급자의 브랜드 및 상표에 따라 최대한 보호하여야 합니다.  공급자는 자신의 상표, 명성 또는 제품을 모방, 조작 및 불공정한 경쟁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할 권리가 있습니다.  구매자는 공급자가 제3자의 모방, 조작 및 불공정한 경쟁에 대한 조치를 취함에 있어 공급자에게 필요한 모든 합리적인 지원을 제공해야 합니다.

 

8.2         구매자는 대중에게 제품에 대한 혼란을 야기하거나, 불공정한 경쟁을 야기하거나, 제품과 관련된 상표권 침해로 간주될 수 있는 상표, 상표명 또는 포장을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8.3         구매자가 공급자의 상표를 사용하는 것이 상표에 대한 소유권 또는 명의가 구매자에게 부여된 것으로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1. 해지

 

9.1         제9조 각호에서 정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공급자는 공급자가 시정을 최고한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구매자가 시정조치를 완료하지 않는 한, 판매 및 공급을 종료할 권한을 보유합니다. 해지의 경우, 구매자는 모든 채무에 대한 기한의 이익을 상실합니다.

 

  1. 구매자가 연속적/비연속적 여부와 관계 없이 연 2회 이상 결제를 30일 이상 지연한 경우
  2. 당사자들의 신뢰관계가 심각하게 훼손되어 본 약관에 따른 거래를 계속할 수 없는 경우

 

9.2         위의 해지가 있을 경우, 구매자는 마진에 대한 보상 또는 배상, 영업권 보상 또는 여타의 사업상 또는 이윤에 대한 간접적 손실의 보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1. 준거법

 

              본 약관은 대한민국의 법을 준거법으로 하고 그에 따라 해석되며, 본 약관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모든 분쟁의 1심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하는 것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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